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매우 다급해진 적화시국...미국 군인들, 문재인에 경고했다■■  

배셰태 2017. 8. 24. 21:20

매우 다급해진 적화시국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17.08.24 지만원 박사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15376


매우 다급해진 적화시국

 

미국이 혼자 북괴와 힘든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는 미국의 눈을 피해 김정은이 필요한 물건들과 돈을 대주고 있고, 지구상에서 가장 밀접하다는 미국의 혈맹, 한국은 빨갱이들이 운전대를 잡고 위험한 짓들을 마구 합니다. 이에 우리들은 시간단위로 터져 나오는 악몽의 조짐들에 노심초사 울화통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김정은 향한 미국의 집요한 노력과 중국의 뒷구멍질

 

미국 재무부는 8월 22일(현지시간)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에 도움을 준 중국의 5개 회사, 러시아의 1개 회사, 싱가포르의 2개 회사,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2개 회사 그리고 개인 6명에 대해 자산 동결 조치에 들어갔다 합니다. 특히 중국 최대의 북한 석탄 수입회사인 ‘츠어펑’은 여러 개의 자회를 운영하면서 북한의 석탄을 대량 수입해 그 대금으로 핵미사일 부품과 사치품을 김정은에게 제공해 왔다 합니다. 7억달러 규모라 합니다. 미국은 현재 1,100만 달러를 몰수했다 합니다.

 

<중략>  

 

미국에 반기들고 김정은 도와주고 싶어하는 문재인

 

미국이 '두더지처럼 지하에 숨어 북한에 도움을 제공하는 존재들을 찾아내는 데에는 실로 여러 해 동안 눈에 불을 켠 고생이 있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미국의 이러한 노력에 나름의 역할을 하면서 도움을 주어야 할 입장에 있는 나라입니다. 그런데, 문재인은 무슨 짓을 하고 있습니까? 미국의 눈을 찌르고 가슴을 후벼 파고 있습니다.

 

나는 평화주의자다. 이 문재인이 대통령으로 있는 한, 절대로 미국이 북한을 공격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미북관계는 남북관계가 좋아야 좋아질 수 있다” “통일부는 10년 동안의 겨울잠에서 깨어나 북한과의 신경제 협력에 박차를 가할 준비를 단단히 하라” 이런 취지의 막말은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말입니다. 한국이 미국의 제재대상에 포함되고도 남을 막말입니다. 동맹관계를 자극하고 국민의 안보의식을 병들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군인들, 문재인에 경고했다

 

미국의 역대 연합사사령관들이 나서서 문재인에 경고를 보냈습니다. 미국은 미국의 안보를 지키는데 한국 대통령의 동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를 놓고 빨갱이 방송들은 현직이 아닌 사람들이 한 발언들이라 영양가가 없다는 식으로 평가절하 합니다. 언론들이 우물 안 개구리처럼 육갑들을 떨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의 안보정책은 강력한 예비역 장군단에서 나옵니다. 예비역 사회의 여론이 곧 미국의 안보 여론입니다. 한 사람도 아니고 여러 전직 사령관들이 나선 것은 그만큼 문재인을 경계한다는 뜻입니다.

 

5.18을 헌법정신화 하고 우익들 몰살하겠다는 문재인

 

5.18을 다시 성역화하고 5.18정신을 헌법 전문에 넣기 위해 그에 저항하는 우익들을 몰살시키겠다는 것이 빨갱이들과 전라도 사람들의 결의입니다. 이 결의를 현실화시키겠다며 문재인이 대통령직을 내 걸고 앞장섰습니다. 모든 언론들이 연일 5.18을 왜곡하고 5.18성역화에 나섰습니다.

 

겉으로는 사실을 규명하겠다는 말을 앞세우고 속으로 하는 짓이 무엇입니까? 인민재판-마녀사냥식 언론몰이입니다. 5.18은 제 연구가 나오기 전까지 성역이었습니다. 광수가 쏟아져 나올때 까지 성역화되어 있었습니다. 5.18이 사기극이라고 믿는 국민이 엄청 많지 않았으면 지금도 성역으로 우뚝 서 있을 것입니다 전두환 회고록이 없었으면 그리고 제가 없었으면 문재인이 “진상을 확실히 규명하겠다” 나설 이유도 없었습니다. 진상을 규명하겠다는 말의 진정한 의미는 전두환 측과 저를 한 편으로 하고, 빨갱이들을 다른 한편으로 하는 두 당사자의 주장 가운데 어느 주장이 옳은 것인가를 논리로 규명하자는 의미입니다. 한 마디로 빨갱이들끼리 떠드는 것이 아니라 두 축의 당사자들이 한 자리에 앉아 논리와 팩트를 가지고 결투를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우익은 제쳐두고 5.18을 빨갱이들끼리만 규명하자는 문재인

 

그런데 빨갱이들은 그렇게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와 전두환 측을 아예 무대 밖으로 돌려놓은 채 무조건 입을 막고 사과하라는 것입니다. 저들이 말하는 진실규명이라는 것은 쌍방이 참여해 논쟁하는 것이 아니라 공산당 식으로 자기들끼리 모여 방송을 통해 인민재판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도대체 이런 망나니 완장부대들을 어떻게 가만히 두고만 볼 수 있습니까?

 

애국국민 여러분, 방송국과 야당으로 가십시오

 

<중략> 

 

전두환을 전투기 폭격 미수자로 기소할 판

 

<중략>

 

2017.8.24. 지만원

http://www.system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