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경제 2010.11.06 (토)
만화주인공 팝업스토어에서 세계의 뷰티 비법 제품에 담기도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객' 팝업스토어
최근 쇼핑에 이야기를 가미한 이른바 '스토리 쇼핑'이 뜨고 있다. 스토리 쇼핑이란 단순히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데 머물지 않고, 상품이나 구매 과정 속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즐기는 것을 말한다. 고객은 물건 자체가 아니라 그 물건에 담긴 이야기를 구매하는 것이다.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객' 팝업스토어
최근 쇼핑에 이야기를 가미한 이른바 '스토리 쇼핑'이 뜨고 있다. 스토리 쇼핑이란 단순히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데 머물지 않고, 상품이나 구매 과정 속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즐기는 것을 말한다. 고객은 물건 자체가 아니라 그 물건에 담긴 이야기를 구매하는 것이다.
↑헝가리 엘리자베스 여왕이 72세에도 청혼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인 '헝가리 워터'를 사용한 더샘의 '어반에코'제품. ⓒ더샘
ⓒ제일모직 ‘갤럭시 프레지던트' 라인 |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오피스, 앱이냐 웹이냐? (0) | 2010.11.06 |
---|---|
[스크랩] 옵티머스원 정말 쓸만한 스마트폰인가? (0) | 2010.11.06 |
"골라요 골라" 공짜 스마트폰 봇물 (0) | 2010.11.06 |
블루오션 소셜 커머스…"이번엔 앱 전쟁" (0) | 2010.11.05 |
아이패드3G 4만원 요금 가입시 무료될듯 (0) | 2010.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