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IT/과학 2010.09.27 (월)
위안화ㆍ엔화 강세에 한류 '시너지'… 쇼핑몰 해외진출도 활발
위안화와 엔화 강세, 한류열풍 트리플호재로 인해 국경이 없는 인터넷 시장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Made in Korea)'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들이 인터넷 쇼핑몰의 상거래를 통해 꾸준히 성과를 올리고 있어 주목된다...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커머스는 왜 뉴패러다임인가? (0) | 2010.09.28 |
---|---|
온라인몰 해외여행상품 쏟아진다 (0) | 2010.09.28 |
비즈트렌드2.0, 아마존 변신이 주는 교훈 (0) | 2010.09.28 |
기간통신 3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눈독` (0) | 2010.09.28 |
스마트폰·SNS ‘쇼핑 혁명’ 예고 (0) | 2010.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