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통해 개인의 지식이나 경험,정보 공유를 통하여 전략적인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 광고주의 상품소개,브랜드 노출,이용후기 등을 포스팅(게재)함으로써 매출향상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하나의 수단.
출처:
2009년 중소기업핵심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1.주관기관:노동고용부,한국산업인력공단 2.운영기관:재단법인 윤익인력개발원)/중소기업 핵심직무능력향상용 교재(상품이 아닌 나를 파는 실전 브랜드 마키팅 전략/부산대학교 최문찬 교수) -p60에서 발췌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통신위원회 `FMC 원넘버' 서비스 추진 (0) | 2010.08.15 |
---|---|
페이스북 가입자간 3G 무료통화 앱 등장 (0) | 2010.08.15 |
특화기능 피쳐폰 `조용한 돌풍` (0) | 2010.08.14 |
이명박 대통령, 트위터에 '깜짝 신고식' (0) | 2010.08.14 |
SK, 국내기업 첫 사내 트위터…'스피드 소통' 나섰다 (0) | 2010.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