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다음, 글로벌 타깃 폐쇄형 SNS '쏠그룹' 출시

배셰태 2014. 1. 23. 18:47
폐쇄형 SNS 다음도 한다
 서울경제 2014.01.23(목)

20~30대 겨냥 쏠그룹 서비스 

다음, 글로벌 타깃 폐쇄형 SNS '쏠그룹' 출시
아시아경제 2014.01.23(목)
 
다음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지인 기반의 폐쇄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쏠그룹’을 23일 출시했다.

쏠그룹은 다음 아이디 없이 전화번호나 페이스북 계정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백을 활용한 시원스러운 화면구성이 특징이며 글쓰기, 투표, 일정 등 입력 메뉴를 도식화해 감각적인 인상을 준다.

지인 기반 모임 활동에 최적화된 ‘공지’, ‘돈정산’, ‘일정’ 기능도 쏠그룹의 강점이다. 소속된 쏠그룹에 공지를 올리면 이를 확인한 인원수와 아직 공지를 읽지 않는 멤버가 누구인지 공개된다. 미처 확인하지 못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들을 관리하기에 편리하다.

<중략>

 

iOS 버전은 2월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쏠그룹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roup.solstudi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