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vs 갤럭시S…디스플레이 시장 싸움도 `불꽃`
매일경제 경제 2010.06.27 (일)
======================================================
[Note]
-. 스마트폰의 제품 속성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스마트폰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전화기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상 스마트폰은 전화가 되는 개인용 컴퓨터라고 판단해야 합니다. 이제껏 인류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펼쳐줄 진정한 의미의 모바일 컴퓨터가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이 모바일 컴퓨터라면, 모바일 컴퓨터의 경쟁력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체제(OS), 애플리케이션 등 4가지 입니다.
-. 통신을 기반으로 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선택시 철저한 이론과 법령 ,문서 등을 입체적으로 정성분석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시대, 세상, 시장, 소비자가 변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기업 대 기업에서 기업이 속한 비즈니스 생태계 대 다른 생태계 간 경쟁으로 옮겨갔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화된 환경 하에서는 생태계 내 기업들이 `공생공멸의 운명체` 가 되었기 때문에 그중 한 개의 기업만 무너져도 나머지 비즈니스 생태계가 다 흔들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막강한 생태계에 들어가지 못한 기업 또는 상품은 불안에 떨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파트너가 될 종합통신·유통 네트워크 마케팅회사가 지향하는 미래에 대한 이정표를 정확히 알아야만 합니다. 통신 등 IT산업은 스마트폰 출현과 함께 '통신빅뱅'이라 부를 만큼 시장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TV 한판승부 앞둔 애플 vs 구글 (0) | 2010.06.28 |
---|---|
삼성-SKT `갤럭시S` 법인 스마트폰 시장 장악 (0) | 2010.06.27 |
아이폰4 재구매율 '껑충' …첫날 판매량 150만대? (0) | 2010.06.27 |
갤럭시S,하루에만 2.5만대…"새 역사를 쓰다" (0) | 2010.06.27 |
상반기 통신업계에는 어떤 일이? (0) | 2010.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