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검찰의 경찰 국수본 급습 사건|내란드립 탈출은 지능순~|미 국무부, 한덕수 적극 쉴드|고든창 “지금 민주주의 떠드는 넘들은 깡패xx들”

배셰태 2024. 12. 20. 19:18

[세뇌탈출 3467탄] 검찰의 경찰 국수본 급습 사건|내란드립 탈출은 지능순~|미 국무부, 한덕수 적극 쉴드|고든창 “지금 민주주의 떠드는 넘들은 깡패xx들”
(박성현 뱅모 대표 '24.12.20)
https://youtu.be/fps6tZtCDE0?si=-LgpYyBb-eOlZmKQ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고든 창 변호사... 아주 유명한 정치비평가다. 역쉬...미국 비평가들이 한국을 정확히 그리고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것 같다. 민주당이 남한을 배신하고 중국 이익에 맞게 행동하고 있다는거다.

매국노가 따로 있냐. 그렇게 자신들의 정치적 렌트를 위해 국익을 져버리는 게 매국노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검찰의 경찰 국수본 급습 사건... 윤석열 대통령 내란 드립 탈출은 지능순~

아니나 다를까, 12월 19일 새벽 0시, 검찰이 윤석열대통령 내란 수사를 공수처에 넘겨주고 손을 뗐다. 그리고 12월 19일 낮에는 경찰 국수본을 습격해서 우종수 본부장의 핸드폰을 압수했다.

"윤대통령이 국회의원 등을 끌어내고 체포하라고 지시했다"라는 국수본 주장이 조작이라는 혐의라고 보인다.

내란 드립 탈출은 지능순이다. 칼잡이라고 다 같은 칼잡이가 아니다. 역시 엘리트 칼잡이, 검찰답다. 지능이 높기 때문에 경찰 국수본을 제물로 삼아 내란 드립으로부터 탈출한 것이다.

검찰 "경찰 국수본이, 윤대통령이 국회의원 끌어내어 체포하라고 수사 결과를 내 놓아서 우리 검찰이 움직였던 겁니다." 완벽한 방어논리이다. 검찰은 이로써 내란공모죄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검찰은 앞으로도 이렇게 지능적으로만 움직이기 바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직 대통령에게 내란 올가미 씨우려다 실패하면 그 행위 자체가 내란이다. 그래서 경찰이든, 검찰이든, 판사든, 윤석열 세 글자를 피의자로 박아서 영장치고 판결할 깡다구있는 인종은 드물다.

충고한다. "역적질은 아무나 하나? 너희는 눈알이 덜 뒤집히고 간뎅이가 덜 부어서 자격 미달이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국의 상황이 박근혜 탄핵과 윤석열 탄핵이 완전히 다르다!

지금 미국은 8년전 2016년 미국이 아니다. 당시 오바마 정부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시나리오를 택했던 것으로 보인다.

대선에서 패배한 힐러리 진영은 트럼프에게 빅엿 먹어라, 심뽀였는지 반기문을 주저 앉혀서 문재인 집권의 길을 열어줬다. 힐러리의 홍위병 프릿 바라라 연방 검사가 2016년 12월 반기문 형제와 조카를 살벌한 죄목으로 입건했던 인물이다.

지금 미국은 완전히 다르다. 미 국무부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적극 지지한다는 시그널을 계속 내 보내고 있다. 한마디로 민주당에게 "한덕수를 탄핵하거나 흔들려 하지 마"라고 강력하게 경고하고 있는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 자유공화 시민이 곳곳하게 밀고 나가면 이 자유공화 혁명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미국의 입장도 우리에게 유리하고, 자유공화 시민 역량도 꿈틀대고 있고, 국힘도 단결돼 있고, 윤석열 대통령도 의연하다. 탄핵을 저지하고, 헌법 농단(소위 '개헌')을 막아내는 과업을 거치면서 한국은 건강한 자유공화국으로 거듭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