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국 국장급인 대사에게 무릎 꿇고 머리를 조아리며 나라라도 팔아 지 목숨 하나 살겠다는 간신 매국노, 이재명

배세태 2023. 6. 12. 09:12

※간신 매국노, 이재명

간신은 말과 문장력이 뛰어나다. 어느 상황이든 내가 살 길부터 생각한다. 한비자의 8간 중에는 국가 재물을 마구 풀어 백성의 인심을 얻으려 하는 것과 나라를 가난하게 만들어 강국에 속국이 되어 굴종하며 자기의 영달만 꾀하는 자라고 나와 있다.

중국 송나라는 경제와 문화가 찬란히 빛났던 나라다. 주자학이 나왔고 음악과 미술의 극치를 이루었고 정치 사회제도가 선진화된 나라였다. 이런 나라가 금나라의 지속적인 침공을 받으면서도 경제와 문화가 중국 역사상 최고였다

이런 나라를 망하게 한 것은 한 명의 간신이자 매국노인 진회였다. 금나라의 침공으로 끌려갔던 진회는 간첩이 되어 다시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당시 황제인 고종에게 감언이설로 금과의 화약을 종용했다. 당시 남송에는 악비와 한세충같은 용장들이 있어 금나라 군대에 연전연승하며 물리쳤다. 금은 진회에게 악비를 죽이라는 밀서를 보냈다.

진회는 1139년 고종을 대신해 재상 무릎을 꿇고 금나라와 화친을 맺는다. 그리고 진회는 최전선의 악비를 불러 반역의 죄를 뒤집어씌워 옥에 가두고 살해했다. 그 후로 남송은 금나라에 쫓겨 양자강을 건너 남쪽 끝까지 도망 다니다 결국 망한다.

역적이며 매국노인 진회는 지금의 이재명이다. 다 죽게 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갈 데까지 다 갔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중국이다.

중국 국장급인 대사에게 무릎 꿇고 머리를 조아리며 나라라도 팔아 지 목숨 하나 살겠다는 매국노이다. 동격인 문재인은 북의 간첩이고 이재명은 중국의 간첩이다. 간신, 매국노 이재명이 죽어야 나라가 산다!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 2023.06.12
https://www.facebook.com/100001336988487/posts/pfbid02S7vHaADFtammBVhCC5UvLLLjpZJKveWDxyJAtTicLzKYArUnB2Vq9CpegeR8EeCQl/?mibextid=Nif5oz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미지 출처: 자유일보/차명진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