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문재인 반면조사] 쉽게 생각해라...다시는 586 운동권 애들 손에 권력을 던져주지 마라

배세태 2023. 5. 29. 13:24

※[문재인 반면조사] 쉽게 생각해라...다시는 586 운동권 애들 손에 권력을 던져주지 마라

수 많은 개도국 중에 가장 성공한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그 나라가 선택하고 거쳐온 모든 체제와 인재와 리더가 가장 성공이란 결과에 복무한 최선의 선택이었다.

개개의 인물과 제도가 현재의 시선에 부족할지라도 당시의 환경과 상황에 대응하기엔 적합했기에 오늘의 결과가 있는 것이다.

문재인 조차 대한민국이란 나라가 적당히 성공해서 돈을 모아뒀을때 경험해 봤으니 이후 저런 관종을 다시 뽑지 말자는 교훈으로 삼을 기회로 적당했던 거라고 본다.

더 이른 타이밍에 저런 종자가 나왔다면 국가가 무너졌을 것이고 이후에 또 저런걸 뽑으면 삶이 한층더 추락하는 경험을 하겠지.

무능하고 더러운 종자를 뽑아 5년을 바친 결과로 향후 20년쯤 대가를 치뤄야한다. 전기요금, 산업경쟁력 약화, 교육환경의 저하, 세대갈등과 남녀갈등의 해소에 최소 20년쯤 걸리지 않겠나?

고작 5년동안 고용보험과 건강보험 재정이 박살났고 한전의 흑자재정이 막대한 적자재정이 되어 채권시장 전체를 수렁에 빠뜨렸다.

국민연금 재정을 돌볼 시간을 놓쳐 가혹한 개혁을 해야할 시간이 코앞이고 사회 곳곳에 스며든 중국 스파이 세력 덕에 더딘 시간이 놓일 것이다.

이 시간들을 잘 기억해서 다시는 운동권 애들 손에 권력을 던져주지 마라. 미래세대가 고통받는 시간이 무한대로 증식한다.
==================

http://m.monthly.chosun.com/client/mdaily/daily_view.asp?idx=17545&Newsnumb=2023041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