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옹졸하고 치사하기 짝이 없는 인간 문재인

배셰태 2022. 10. 3. 09:44

※옹졸하고 치사하기 짝이 없는 인간 문재

전직 대통령 문재인이가 감사원이 보낸 서해 공무원 피살시건에 관해 송부한 답변서 수령을 거부했다. 아무리 발버둥치며 안간힘을 써도 국가 감사 및 수사기관의 감사나 수사를 언제까지 계속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니 전직 대통령답게 대범하게 감사와 수사에 당당히 임하고 자신이 행했던 통치행위에 대해 사실대로 진술하고 이에 합당하는 사법절차에 응하기 바란다.

살아 있는 권력도 수사하라던 그 패기는 어디로 가고 국민들 앞에서 잡범수준의 치사한 옹졸함을 보이는가? 당신은 이번 사건의 단독범이 절대 아니기때문에 아무리 발버둥 치며 오리발 내밀어도 당신의 명령이나 지시를 이행한 공동정범이나 하수범이 있어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이다.

감사원은 이미 당신과 연관된 공동정범이나 하수범의 진술을 확보한 상황(당신도 이미 보고 받았듯이)에서 감사보고서 마무리 용으로 당신에게 마지막으로 접촉한 상황이라 최종 감사보고서에는 전혀 영향을 미칠 수 없다.

출처: 김종서 페이스북 2022.10.03
https://www.facebook.com/1827522581/posts/pfbid02VZCJ7q8YA1iqUvPATVUqYNFJr9TRRHdMYtrd5vkSPXDcPur8raNwgULTZr1rtS6Al/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렇게 떠벌려 놓고 감사원 서면조사도 거부하냐!! 향후 검찰조사는 꼭 받아라!!
거부하면 즉각적인 강제수사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