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한국인들은 주한미군이 빠지면 북한의 재남침이나 중공의 침략을 걱정할게 아닌듯하다

배세태 2021. 8. 31. 19:46

※한국인들은 주한미군이 빠지면 북한의 재남침이나 중공의 침략을 걱정할게 아닌듯하다

주한미군 철수하는 그 순간 586 카르텔이 민간부분에서는 경찰을 수단으로 공포정치 펼칠거고, 군 안에서는 친문 세력 라인이 득세해서 시위 터지면 알아서 계엄령 내리고 시민들 군홧발로 짓밟을게 뻔하다. 늦었다고 느낀 일부 장성들이 쿠데타 시도해도 좌익 군인들이 친위쿠데타로 눌러버릴 것이다.

이 과정에서 장교들 수백명이 물리적으로 숙청당할거고, 부사관들도 수백~수천이 갈려나가겠지. 그리고 미국이나 일본과 조금이라도 관여했던 학자나 기업인들 싸그리 때려잡으려고 난리칠걸? 어차피 하고싶었는데 미군 때문에 못했을거니까. 미군이 빠지면 외국자본도 다 빠지는데 아마 586은 노래를 부르면서 기업인들을 탄압할거다.

국제사회의 제재를 받아도 아마 또 전에 했던 국뽕 선동으로 똑같이 대응할듯. 그리고 지금 야당에 있는 인간들 중 조국이나 윤미향 뒤 후볐던 인간들은 죽을거고, 나머지는 재산을 몰수당하던지 아니면 평생 586애들의 ㄸ개가 되서 앞잡이 노릇하며 국민들을 탄압하는데 먼저 앞장설거다.

주한미군 철수하면 북한 중국이 문제가 아니다. 그냥 586 ㅅㅋ들이 먼저 안에서 지금 아프간 탈레반 마냥 킬링필드 먼저 벌일 걸?

한국인들은 유럽같이 미군 없이도 정치를 이끌어갈 능력이 전혀 없는 나라다. 주한미군 빠지면 바로 586 운동권 탈레반이 사회를 봉건시대로 만들어 버릴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