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배셰태 2020. 11. 26. 17:56

※[미국 대선/부정선거]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Then you will know the truth, and the will set you free)

사익을 위해 중공의 'ㄱ'된 자들 특히, 자칭 보수라는 작자들은 죽어서도 치욕 받을 것이며, 대물림되어 후손에게는 원망의 대상이 될 것이다. 진리를 외면하고 부역한 대가다.

오로지 진리의 기준으로만 보았을 때에야 비로소 이 싸움의 본질에 접근할 수 있다. '우리'는 진리를 외면하지 않았다. 그래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모든 유불리를 초월하여 당당할 수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유별난 게 아니라, 그저 진리 앞에 자유롭고 당당할 뿐이다. 인간이 자유롭고 당당할 때에 얼마나 강력해질 수 있는지, 트럼프 대통령을 통해 분명히 기억해 둘 필요가 있다.

반대도 마찬가지다. 진리를 외면하기 위한 억지와 개차반과 같은 논리는 인간을 한없이 추악하게 만든다. "부정 선거라도 패배는 '패배'다. 대세는 기울었다"..사태 초기에 이런 식으로 똥을 싸던 작자들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절대 잊어선 안된다. 이들은 '암'이다. 제거하지 못하면, 반드시 '나'를 죽이는 '암'이다. 어떠한 경우라도 '관용'이나 '배려'의 대상이 되어선 안된다. 제발 두 번 다시는 속지 말자.. 속이는 이 ㅅㅋ들이 나쁜 거지만, 이 ㅅㅋ들에게 관심을 주고 키운 '우리'에게도 책임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우리'의 절박함에 기생하여 기득권의 지위를 누리는 이 ㅅㅋ들은, 본질적으로 좌파 사회단체와 전혀 다를 게 없다. 예를 들면, 패거리를 만들어 지식인 행세하는 대가리 크고 배 나온 그 ㅅㅋ나 윤미향이 똑같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