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바이든 부자 스캔들] 트럼프 "LAPTOP FROM HELL"(지옥에서 온 컴퓨터) - 아빠 지분은 10%■■

배셰태 2020. 10. 21. 14:50

※"LAPTOP FROM HELL" (지옥에서 온 컴퓨터) - 아빠 지분은 10%

트럼프는 오늘(10월 20일) 펜실베니아 주 이리시(이리호 호변 도시) 유세에서 지옥에서 온 컴퓨터를 언급하며 바이든은 부패한 정치인이며 부통령 직을 상당히 많은 돈을 받고 중국에 팔아 넘겼다고 말했다.

"If Biden wins, China owns the U.S.A." 그리고 바이든이 승리하면 중국이 미국을 소유하게 된다고 했다.

바이든은 집에 숨어 지내고 있은데 그 이유는 기자들의 질문에 답할 자신이 없기 때문이라고 했다. 아이스크림을 사러 단 한번 외출했는데 기자가 무슨 맛을 샀냐고 물었고 바닐라와 쵸컬릿 맛이라고 했다. 트럼프가 자기에게는 기자가 이런 솜방망이 질문을 하지 않는다고 조크.

아래 사진: 헌터가 중국에 아빠와 에어포스 투를 타고 가서 중국에서 거액의 투자를 유치해서 합작회사를 설립했는데 'H'=Hunter 지분 20프로인데 'Big Guy'=아빠 지분 10프로는 헌터가 관리하겠다고 되어있다.

따라서 트럼프가 Biden Criminal Enterprise(바이든 범죄 기업)라고 언급한 바이든 크라임 패밀리는 불문율이 총수익의 50프로는 아빠 몫이고 투자유치 회사 설립시 아빠 지분은 10프로인것으로 드러났다.

출처: Justin gun 페이스북 2020.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