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이춘근의 국제정치] ① 한국인 90% 한미동맹 지지 & 여론과 대중매체

배세태 2020. 8. 7. 20:44

[이춘근의 국제정치 155회] ① 한국인 90% 한미동맹 지지 (여론과 대중매체)
(이춘근TV/이춘근 해양전략연구소 선임연구원 '20.08.07)
https://youtu.be/3xBjHiV1tBQ

※ 2020.08.05 촬영하였습니다 ※

 

 

 

 

 

 

 

 

 

 

 

 

 

 

 

 

===================
※이승만 대통령과 한미상호방위조약
(이제는 한미동맹도 '생존동맹'이 아니라 '가치동맹'으로 재해석 돼야함)

주님께서 대한민국에 준 가장 큰 축복은 이승만을 통한 건국의 역사, 한미상호방위조약을 이끌어낸 역사이다.. 자유민주주의가 존립하기 불가능해 보이는 사막의 토양에 인간적 사고에선 존재 불가능한 샘물을 터뜨려 강을 만든 역사이다.

요즘은 이승만 대통령이 그 숱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후대를 위해 끝까지 강력하게 밀어붙여 만들어놓은 한미동맹이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겠나 싶다. 대한민국의 대통령과 정부를 믿을 수 없음에도 미국 정부와 주한미군이 있어 아직 버틴다는 느낌뿐이다.

.

※미국의 주류언론은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증오에 눈이 멀어 이성을 잃고 선동, 날조, 조작 보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정국 동안 한국 주류언론의 보도 행태를 기억하는가? 추측과 낭설과 왜곡과 과장과 조작으로 범벅이 되었던 지면을 말이다.

미국 대선 당시와 지금 트럼프에 대해 보도하는 미국 주류언론(, , ABC, NBC, CBS, CNN 등이 대표적)은 탄핵 정국 동안 맨 정신을 잃었던 한국의 주류언론이 스테로이드 주사에 뽕까지 맞은 상태라고 보면 된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증오로 이성이 마비된 미국 주류언론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라는 정조를 정치적 이념에 팔아넘긴 언론매춘부이고 대중기만무기다.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현재 미국 주류언론을 신뢰하지 않는 미국 국민이 77퍼센트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