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4.5 총선 부정선거] 선관위의 데이타?...진실은 엔터키로 만든 조작■■

배셰태 2020. 4. 19. 07:55

※[4.5 총선 부정선거] 우리는 확실한 증거를 쥐고 있다

 

선거부정의 증거가 없다고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우리에겐 완벽한 증거가 있습니다. 조작의 주범인 선관위가 올린 데이타입니다. 인간이 달나라에 가고 핵발전소를 짓는 것을 가능하게 해 준 위대한 힘은 바로 '수학, 통계학' 입니다.

 

우리에겐 주범이 제시한 '숫자'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이 숫자들은 자연계에서 존재할 수 없는 사실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이 숫자들은 조작을 통해서만 생성되는, 즉 실재를 반영하지 않는 숫자라는 것입니다.

 

선관위의 데이타가 실재한다면 여러분은 지금 '매트릭스'에 누워서 인간 배터리로 사육되고 있는 것입니다. 잠을 자면서 매트릭스가 보내는 신경자극을 실재의 세계로 믿고 있는 것입니다.

 

※[4.5 총선 부정선거] 선관위의 데이타...진실은 엔터키로 만든 조작

 

선관위의 데이타가 실재를 반영한다면, 전 세계 학계는 뒤집어 집니다. 전 세계 학자들이 미친듯이 한국으로 몰려오게 됩니다.

 

소숫점 두째 자리까지의 정확성을 갖춘 한국 국민들의 정치 사회적 행태는 수학자, 통계학자, 논리학자, 정치학자, 사회학자는 말할 것도 없고 종교나 철학에선 결정론적 세계관을 가진 자들 세계를 움직이는 힘은 수라는 Mathematicism 수학주의 철학자, 이와 유사한 neo Kantian Physicism (물리주의로 번역할께요) 사회과학의 과학성을 발견했다는 계량 사회과학자들...아무튼 열거할 수 없는 많은 학자들이 미친듯이 한국으로 몰려와야 합니다.

 

그리고 eugenicist 우생학자들도 쇄도하게 됩니다. 소수점 두째자리의 정확성을 갖춘 한국민족의 유전적 우수성과 과학성도 주목거리죠.

 

동시에 푸틴과 시진핑, 김정은도 학자를 파견합니다. 비교적 물리적 폭력없이 소수점 두째 자리까지 인민을 통제할 수 있는 문재인의 '과학적 파시즘'도 전 세계 독재자들에게는 관심거리가 됩니다.

 

여러분의 손에 있는 선관위의 데이타는 인류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위대한 과학적 업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엔터키로 만든 조작이지만요.

 

출처: Scott Lee 페이스북 2020.04.19

============

[참고요]

※[4.15 총선] 서울/경기/인천지역 사전투표 득표율

 

□ 서울: 민주당 63%, 통합당 36%

□ 경기: 민주당 63%, 통합당 36%

□ 인천: 민주당 63%, 통합당 36%

 

수도권 3개 지역 똑같은 득표율? 이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

 

※이낙연과 황교안의 관외사전투표와 관내사전투표 득표율이 100% 일치한다!

 

이낙연 67% 황교안 32%!!!

 

이것이 말이나 되는가!!! 조작 실무를 맡은 [놈]이 누구인지...국민들 보라고 증거를 사방에 흘리고 다닌다.


 

 

 -----------------

■[이럴 수가] 부정선거 의혹, 공식이 있었다? 관내 사전득표율 X 0.39 = 관외 사전득표율

[정광용 정광용TV 대표 '20.04.17)

https://youtu.be/BdyLNdgKl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