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자유우파와 종북좌파 세력 간의 이념전쟁...자유화 운동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다시 찾자

배세태 2020. 1. 17. 11:44

#자유화 운동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다시 찾자

 

자유대한민국은 현재 자유화와 공산화 세력 간의 이념전쟁으로 제2의 6.25를 치루고 있습니다. 자유우파는 자유와 진실과 정의에 기초한 자유화 운동으로 자유 통일을 희망하고, 종북좌파는 통제와 전체와 평등이라는 허상에 기초한 남북연방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념전쟁은 겉으로는 피를 흘리지 않지만 이념전쟁에서 지면 생명과 종교의 자유와 재산까지 뺏기는 잔인한 게임입니다.

 

좌파 정권은 대한민국이 70년간 지켜온 자유민주와 국민주권을 지우고 사회민주와 인민민주로 대체를 하려고 합니다. 국민의 자유를 야금야금 빼앗고 선거개입과 여론 조작으로 부정선거를 자행하여 기본권과 참정권을 유린하고 있습니다. 자유를 삶의 바탕으로 누려온 5천만 자유국민은 좌파독재 정권 치하에서 공산국가에서도 볼 수 없는 토지공유제와 주택 매매 허가제까지 압박을 받으면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의 좌파독재 정권은 일제의 무단강점기보다도 더 잔인하게 자유를 억압하고 있습니다.

 

좌파독재가 망가뜨린 자유대한민국을 되찾고 자유우파가 이념전쟁에서 이겨서 자유화 통일을 달성하려면 자유와 자유화 운동의 개념부터 구체적으로 눈에 보이게 정립을 해야 합니다.

 

자유는 인류 문명의 뿌리인 자율(自律)과 자연(自然)과 자유자재(自由自在)입니다. 자유화는 공산화를 저지하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위대한 대한민국으로 탈바꿈시키며 자유화 통일을 위한 거국적 국민운동입니다.

 

자유화는 자유대한민국 되찾기 전쟁입니다. 지금 자유대한민국에는 자유대한민국 정부가 없고, 북한을 대변하는 좌파 정권만이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줄기차게 자유대한민국을 전복하여 북한 중심의 연방제를 실현하려고 야당을 배제한 상태에서 선거법을 개정하고 헌법에도 없는 공수처를 만들고 있습니다.

 

자유화는 자유의 가치를 아는 자유인과 자유수호 전사들이 뭉쳐서 찬탈당한 자유대한민국을 되찾고, 서방이 부러워하는 한미 동맹의 힘으로 자유화 남북통일을 달성하며, 자유화 운동을 공산국가에 수출하여 인류문명을 선도하려는 한류 운동입니다.

 

출처 : 박필규 페이스북 2020.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