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생생뉴스 사회 2011.04.04 (월)
헤럴드경제 사회 2011.04.04 (월)
매장 방문땐 요금할인
고객감동 프로젝트도
LG전자, LG유플러스 등 LG그룹 계열사들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삼매경에 빠졌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가기 위해 적극적인 SNS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한 ‘할인 혜택’ ‘고객 감동’ 등 내용도 다양하다.
LG유플러스는 ‘스타 매장을 선정해 페이스북(/LGUplus)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과 고객을 연결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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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자사 트위터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전파하고 있다. ‘고객 감동 100인 릴레이 프로젝트’ ‘당신의 시작을 Like합니다 캠페인’ 등 고객들에게 받은 감동을 공유하고, 그 이상을 고객에게 다시 보답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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