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문재인 출생과 가문의 비밀] 야당과 우파가 유사 전체주의 정권하에서 총선 대선 이겨서 정권 바꾼다구?■■

배세태 2019. 11. 4. 14:22

※문재인 586 유사 전체주의 정권하에서 총선 대선 이겨서 정권 바꾼다구?

 

문재인의 가짜 경력이 밝혀지자마자 갑자기 그의 모친이 사망을 했다. 물론 90이 넘은 노인이니 그럴 수도 있겠지만 “까마귀 날자 배 떨어졌다”는 격으로 어쨌든 뭔가가 석연치는 않다.

 

그런데다가 가짜뉴스 청산한다고 떠들던 청와대와 문재인의 수족 같은 언론사들도 온통 모르쇠를 하는 것을 보면 더욱 의심이 간다.

 

눈도 깜짝 안하고 선배 대통령들과 국정원장들을 투옥하던 문재인이 자기 출생과 가문의 비밀이 밝혀졌는데도 입도 뻥긋 못하는 것을 보면 분명 뒤가 구리다.

 

이것이 진실이면 분명 경력위조 대통령으로 탄핵이 충분하다.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을 잡을 때에 언론이 지랄하듯 하면 문가는 하루아침에 탄핵할 수 있다.

 

그런데 야당들도 우파들도 모른척한다. 논문 한 쪼각 표절한 것을 가지고는 피를 토하던 인간들이 출생경력과 족보를 위조한 문재인은 왜 용서하는가?

 

분명 문재인과 같이 초등학교를 다니고, 어릴 때 같이 놀던 친구도 있을 것이고. 50년대 후반의 일이면 동,구청, 학교에도 문건이 있을텐데 밝히는 자가 없다. 남들이 나서서 대신해주기만 바란다. 그 잘난 조국이 하나 잡고는 뒤에서 표창장 놀이나 하고 만족한 자세들이다.

 

그래가지고도 총선 대선 이겨서 정권 바꾼다구? 하늘이 내려준 기회를 차버리는건 한국 사람들의 특기인 모양이다.

================

[관련 동영상]

■문재인 출생 비밀 밝힌다! "49년 함흥 출생?"

(김문수 김문수TV 대표/전 경기지사(판사 출신) '19.10.24)

https://youtu.be/P2ROtqFjKqY

 

- 원로 언론인 이도형의 의혹 제기(좌측에서 두번째)

- 송영선 전 국회의원/차기완 전 국회의원(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