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여국성TV] 골수 좌파 윤석열에 의해 진행되고 있는 위험한 일들 왜 우파국민들은 모르나?

배세태 2019. 10. 20. 19:40

■윤석열에 의해 진행되고 있는 위험한 일들 왜 국민들은 모르나?

(여국성 여국성TV 대표 '19.10.20)

https://youtu.be/A_89aC84tZs


=====================

[참고요]

※조국 게이트에서 자유우파의 우상(?)으로 떠올랐던 골수 좌파 윤석열의 실체

 

연방제를 추진하는 문재인 주사파 정권은 대한민국 생존의 적이다. 문재인이가 버티는 한 국정 운영의 본질은 적화 추진이다. 주사파 정권만은 우리 힘으로 끌어내려야 우방도 우릴 도울 수가 있다. 주사파 정권이 각종 헌법 기관과 언론과 여론과 통계를 장악하고 내년도 총선에서 압승하여 연방제 개헌을 한다면 합법적으로 자유체제는 전복당하고 사회주의 공산체제로 가게 된다.

 

조국의 사퇴로 자유우파가 긴장을 푸는 사이에 체제변화 없이도 공산체제처럼 강제로 통제할 수 있는 공수처법이 전면에 대두되었다. 대검찰청 국정 감사장에서 윤석열은 공수처법도 수용할 수 있다는 발언을 했다. 자유우파의 우상으로 떠올랐던 윤석열의 실체를 다시 한 번 더 확인을 했다. 그동안 짜고 친 것이다. 등골이 오싹하다.

 

문재인 주사파 정권이 북한과 도모하여 사회주의 체제로 간다면 어떤 우방도 돕지 못한다. 단군 할배 이래 최대의 위기다. 이제 행동하는 대책이 필요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박근혜 대통령 구속 등 인권침해의 정점에 있던 윤석열을 왜 영웅대접하나? 살아있는 권력과 맞섰다는 평가겠지만 충견은 충견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