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JBC까] '박근혜 대통령 어깨 수술, 자유한국당 삭발쇼에, 쾌유 논평도 없었다★★

배셰태 2019. 9. 17. 11:52

■'박근혜 대통령 어깨 수술, 한국당 삭발쇼에, 쾌유 논평도 없었다

(정병철 JBC까 대표 '19.09.17)

https://youtu.be/Bic2M8d2qSA


 

박근혜 대통령이 17일 오전 8시30분 서울 성모병원에서 어깨 수술을 받았다. 자유한국당은 삭발쇼를 하느라 이에 대한 논평조차 없었다. 이제 자한당은 타도해야 할 정당이라는 목소리가 여기 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다.

============

[참고요]

※황교안, 삭발했다고 울고 불고? ㅎㅎ

 

진짜 지지자들 맞나? 기왕 삭발하는 거라면 함께 단체 릴레이 삭발이나 적화대 앞으로 달려가 문죄인 끌어내자 뭐 이정도는 해야 하는 것 아님?

 

황사과야 제1야당 국개 112마리나 거느린 당의 대표가 겨우 조국 한놈 때문에 그러면 되나~! 최소한 문죄인 퇴진이나 하야 정도는 걸어야 급에 맞는 것 아님? 명색이 총리에 대통대행 하고 최초로 대통대행 시계까지 만들어 돌린 너가 아니냐?!

ㅡㅡㅡㅡㅡ

※진짜 교활한 황교안 삭발?

 

이름 속에 그 사람 성격이 들어 있다는것에 놀랍다. 교활하기가 짝이 없는 황교안;.. 박근혜 대통령이 수감된지 900여일 만에 어깨수술 하기 위하여서 서청대를 나오는 그날, 모시고 있던 총리였던 황교안이 대통령을 찿아가 석고대죄를 해도 용서가 안되지만, 기대는 안했지만 박근혜 대통령을 향한 국민들 여론을 뒤집기 위하여 국민앞에 조국이라는 법무부 장관 이름빙자 삭발식을 하는 쑈를 보고 또한번 이름속에 그사람의 마음이 들어 있다는것을 다시 한번 세삼 느끼게 됐다.

 

이유야 어쨌든 어찌됐든 박근혜 대통령이 국무총리로 임명...국정일을 했던자가 어찌 그리 교활할 수가 있을까. 다시 다시 생각해보니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일등공신 배신자 황교안... 교활한 이자를 따르는 국민들이 참 깨이지 못한다는것이 한탄 스럽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