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일본의 경제침략이라고 40일동안 개돼지들에게 선동한 문재인, 이제야 알았는가?

배셰태 2019. 8. 10. 09:18

※文 이제야 알았는가?

 

文이 갑자기 물러섭니다. 일본이 수출울 아주 막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는데..참 기가 막힙니다. 이제야 그걸 알았습니까? 일본이 언제 전략물자의 수출을 막겠다고했습니까? 일본은 그런말은 물론이고 비슷한 말도 안했어요.

 

일본은 한국으로 가는 고속도로(우대국 지위)를 막고 국도(일반수출)를 열어두겠다고 말했어요. 고속도로를 열었더니 전략물자를 마구 빼돌려 적군에게 공급하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라고까지 언급했습니다. 일반수출로도 빨리 서두른 삼성은 벌써 수입됩니다.

 

일본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사라진 전략물자 37톤의 행방을 밝히면 된다고 했는데, 文은 G20전에 꼭 알려주겠다고 약속하고도 오리발을 내밀었습니다. 그래서 일본이 수출의 고속도로를 막은겁니다.

 

文은 앞뒤 분간없이 일본이 전략물자를 한국에 금지하는 것으로 알고 40일동안 개돼지들에게 일본의 경제침략이라며 선동한 겁니다.미국이나 일본이나 한국 집권 집단의 이 푸닥거리가 얼마나 한심했겠습니까?

 

일본은 다른말 안하고 시종일관 에칭가스의 행방을 말하라 입니다. 文은 사라진 에칭가스의 행방을 빨리 밝히기 바람니다. 오늘은 졸개 언론을 시켜서 팩트채크라며 말도 되지 않는 이상한 변명만 늘어놓던데 그런다고 피해가지 못해요. 文이 저지른 일이니 文이 밝혀야합니다.

 

오죽하면 일본이 에칭가스가 북으로 가지 않았다는 증거를 내라고 요구하겠어요.그 말은 전략물자인 에칭가스가 어디로 갔다는 것을 일본은 안다는 말 아니겠습니까?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