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요즘 김정은의 태도...C8 양키짱개남조선괴뢰놈들아~ 배째라~~~▲▲

배세태 2019. 4. 17. 19:31

※배 째라~

 

요즘 정은이의 태도다. 중국이 무력화돼서 북한을 보호해 주지 못하고, 대한민국에 빨대를 박을 길도 차단돼 있고, 미국의 최대압박은 살벌하게 목을 죄고....

 

배째라! C8 양키짱개남조선괴뢰놈들아~ 배째라~~~

 

그래서 트럼프 화법으로 미국을 향해 짖고...

문재인에겐 대놓고 구박주고....

막말 끝판왕에 도달했다.

 

내부에 대곤 "미국에 굴복하지 말고 자력갱생하자~"라고 말한다. 내부가 개판인데 (배급경제가 인구 80%에 관해 무너진지 20년 넘었다...암시장과 뇌물로 돌아가는 세상이 된지 20년 넘었다...), 식량과 에너지 자체를 자급할 수 없는 구조인데... 유엔 결의에 의한 사실상의 경제봉쇄가 나날이 심해지고 있는데,... 무슨 용빼는 재주로 자력갱생인가?

 

'자력갱생=배째라' 이다.

 

정은이가 가련한 것은, 메스들고 배째주겠다고 기회 노리는 주체가 둘씩이나 된다는 점이다. 하나는 미국이다. 차제에 북한 접수/해방시켜서 한반도 전체를 미국주도 글로벌 시스템 안으로 정리해 넣어버리겠다는 전략이다. 다른 하나는 북한의 최상층이다. 이들은 매끈한 현대식 수술 도구 없이 호시탐탐 배쨀 기회를 노리고 있다. 무슨 도구냐고? 마야 잉카에서 가슴 가르던 도구다... 흑요석(obsidian) 칼...... 아, 별로 아프지 않으니까 걱정 안해도 된다. 흑요석을 잘 깨면, 그 날이 현대 수술용 메스보다 날카롭다....

 

정은이 좋겠다. 공짜로 배째 주겠다는 주체가 둘 씩이나 있으니...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04.17

(이선본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