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뉴스데일리베스트] 박근혜 대통령 탄핵 기점으로 본 강연재와 이언주★★

배셰태 2018. 11. 6. 13:01

■“문재인을 파면한다” 강연재 특보 글 인터넷에서 뜨거운 호흥 / 연일 맹공 퍼붓는 이언주 의원 / 대통령 탄핵 기점으로 본 강연재와 이언주

(뉴스데일리베스트 '18.11.06)

https://youtu.be/W02EN4mWlU0


 ===============================

[관련 기사]

■강연재 "대통령 문재인을 파면한다…단언컨대 보수정권이 文정권보다 100배 낫다"

펜앤드마이크 2018.11.05 한기호 기자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06

 

"비서실장에 대통령 대행 맡기는 등 탄핵사유…근본-원칙-헌법정신 다 무너져 '개판'"

"선량한 국민들 지켜온 나라를 홍위병 좌파들이 위태롭게 해, 지켜만 봐야 하나"

"총살·고문·성범죄 北인권 입도 뻥긋않고 동성애·5.18만 인권, 인권 갈라치는 좌파" 일갈도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 체제에서 당대표 법무특보로 최초 영입된 강연재 변호사. 그는 6.13 지방선거에 앞서 서울 노원구병 당협위원장을 맡아 해당 선거구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로 출마하기도 했다. 당초 '안철수 키즈'의 일원으로 정계에 입문했지만, 친문(親문재인) 세력의 '전체주의' 성향에 반감을 드러낸 이후 '우클릭' 해 보수·우파 정치인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사진=강연재 변호사 페이스북)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의 법무특보를 지낸 강연재 변호사가 최근 "대통령 문재인을 파면한다"고 직격탄을 날려 눈길을 끌고 있다.

 

강연재 변호사는 지난 3일 오후 페이스북에 <종교적 병역거부 무죄 판결 후 '여호와의 증인' 가입 문의 쏟아져>라는 언론 보도를 공유하며 이같은 제목의 글을 올렸다.(기사 일부 발췌)

-----------------------------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에 유감


이언주 왈 "보수 지리멸렬이 문재인 폭주 불렀다." 유감스러운 말이다. '지리멸렬'이 아니다. '제도권의 자살'이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건...이게 바로 제도권 스스로 저지른 자살행위다. 따라서 이렇게 말해야 한다.


"조중동 새누리 등 대한민국 제도권은 박근혜 탄핵 및 사법처리를 저지르는 과정에서 자살했다. 제도권이 자살한 빈 공간을 586 주사파 운동권 세력이 장악했다."


이언주는 치고 나오려면 제대로 치고 나와야 한다. 이른바 '보수' 진영 전체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면 마땅히 그에 걸맞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


■‘여전사’ 이언주 “보수 지리멸렬이 文정부 폭주 불렀다”(국민일보 2018.10.06)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029275&code=11121600&cp=nv

‘여전사’ 이언주 “보수 지리멸렬이 文정부 폭주 불렀다” 기사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