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문재인과 김정은의 판문점 쑈는 여론조사 조작의 기회...좌빨 선전선동의 교활함■■

배세태 2018. 5. 2. 19:48

판문점 쑈는 여론조사 조작의 기회

 

판문점 쑈후 문의 지지율이 치솟는 여론조사를 다투어 발표하는군요. 그런데 여러분 아십니까? 여론조사를 조작하는 최적기는 조사대상에게 급격한 변화가 있은후입니다. 바로 이번 문의 판문점 쑈가 급격한 변화가 있은후이지요.

 

이럴 때는 여론을 조작해도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아요. 사람들은 급격한 여론의 변화를, 판문점 쑈의 영향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판문점 쑈 이전 김정은에 대한 호감도는 14%였는데, 판문점 쑈 후에 70% 나온 것을 사람들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판문점 쑈의 영향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는 20%만 나왔지만, 70%라 조작해도 믿는다는 것이지요. 좌빨 선전선동의 교활함이지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후진국의 독재자 특히 좌빨 독재자는, 자신의 정책이나 개인적인 행위에 중요한 변화가 있으면... 꼭 대대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합니다. 그리고 대대적으로 조사를 조작하고, 그걸로 민중을 대대적으로 선동합니다.

 

지금 한국의 개돼지들은 후진국 국민수준으로 타락해서 말 그대로 개돼지입니다. 그래서 이번 한국의 주사빨이, 이미 노예가 된 언론을 통해 그 조작 수법으로 한국이란 후진국 개돼지들을 고지랄로 가지고 노는겁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