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드루킹 게이트] 김경수 조사는 특검이 해야한다

배셰태 2018. 4. 20. 19:18

※김경수 조사는 특검이 해야한다

 

김경수가 불출마 한다고 발표까지 하고도, 다시 출마 한다고하는 것은 주사빨의 컨트롤타워가 흔들린다는 뜻입니다. 그것 하나 조율이 안된다는 것이지요. 혹자는 좌빨이 정면돌파를 택했다고 말하는데, 아닙니다. 정답을 못 찾았기 때문입니다.

 

주사빨은 드루킹 사건을 김경수의 경찰수사로 마무리하려 합니다. 일종에 꼬리끊기인데 안됩니다. 절대 안됩니다. 경찰에 맡기는 것은,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게 아니라. 아예 생선의 가시를 발라내어 고양이에게 먹으라고주는 꼴입니다. 절대로 특검이 수사해야합니다.

 

야당이 특검을 독자 선정못해 좌빨과의 협의로 선정해서 친좌빨적 특검이 선정되더라도 좌빨의 개가 된 경찰보다는 공정 할 겁니다. 그러므로 절대적으로 특검이 수사해야합니다.

 

야당은 특검이 좌빨에 휘둘리지 않게 바람막이를 철저히 해줘야 합니다. 검사집단이란 범죄 수사를 키우려는 속성이있습니다. 그래서 야당이 외풍을 막아줘서 특검이 흔들리지 않는 환경에서 수사하면 좌빨의 댓글팀들이 줄줄이 나올겁니다.

 

지금까지 문의 댓글팀 관리는 김경수가 전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특검이 김경수를 공정하게 수사 한다면 아마 드루킹팀 수준의 또 다른 댓글팀이 줄줄이 튀어나올 공산이 아주 큽니다. 그러므로 야당은 절대 특검을 관철해서 김경수를 특검이 수사해야합니다. 김경수 자신도 특검을 받겠다고 말했어요. 그래서 특검 관철에 야당은 사활을 걸어야합니다.

 

출처 : 손병호 페이스북 20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