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변희재의 시사폭격] 존 볼튼, "김정은 후세인 꼴 날 것" vs 사쿠라이, "문재인 연방제 통일"◆◆

배셰태 2018. 3. 19. 20:10

■[변희재의 시사폭격] 존 볼튼, "김정은 후세인 꼴 날 것" vs 사쿠라이, "문재인 연방제 통일"

(미디어워치TV/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18.03.19)

https://youtu.be/0J6DSajh2TU


==========================

[관련 기사]

■존 볼턴, “김정은이 도널드 트럼프 앞에서 사기 치면 후세인 꼴이 될 것”

미디어워치 2018.03.17 조현영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26819

 

존 볼턴 전 유엔대사가 김정은에게 미국 대통령 앞에서 사기를 치면 후세인 꼴이 될 것이라고 강하게 경고했다.

 

지난 3월 10일(현지시각), 폭스뉴스의 ‘저널 에디토리얼 리포트’ 코너,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과의 회담에서 무슨 일이 있을 것인가' 주제 대담에 출연한 그는 트럼프 대통령의 미북정상회담 수락과는 별개로 북한에 군사옵션은 여전히 살아있다면서 강경한 주장을 쏟아냈다.

 

존 볼턴은 일전에도 월스트리트저널에 기고한 칼럼을 통해 선제북폭의 법적, 도덕적 정당성을 설파하기도 하는 등, 미국 조야에서 북한과의 전쟁 여론을 지속적으로 주도해오고 있다.

 

한국의 자유통일 애국시민들도 침착하게 복잡미묘한 북핵 문제의 맥락을 하나 하나 분석해나가야 한다. 그렇게 모든 경우의 수를 반영한 여러 대응 시나리오를 마련해 불확실한 미래를 짚어나가되, 우리 역시 미국처럼 최악의 시나리오에도 대비하는 지혜는 잊지 말아야할 것이다.

 

다소 부드러운 방식이건, 많이 거친 방식이건 어쨌든 북한에도 한국에도 '진실의 순간'은 반드시 도래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져본다.

 

■사쿠라이 요시코, “문재인이 연방제와 개헌으로 한국 적화 시도

미디어워치 2018.03.18 신규양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26822

 

김정은과 한국 집권 좌파 세력의 북핵포기를 빙자한 연방제 추진 및 대남적화 기도와 관련, 미국 언론과 일본 언론에서는 연일 경고음이 나오고 있다. 남북대화·미북대화를 앞두고 그저 감상에나 젖어있는 한국 언론과는 크게 대조적인 모습이다.

 

‘주간 다이아몬드(週刊ダイヤモンド)’는 지난 주에 발간된 3월 17일호를 통해, 일본의 대표적인 반공우파 논객 사쿠라이 요시코는 국가기본연구소 이사장의 ‘한국의 사회주의화 및 북한화가 진행 중, 문대통령과 보수파 간의 대립에 주목’ 제하 칼럼을 게재했다.

 

한국의 자유통일 애국우파만큼은 그간 종북적 한국 언론들이 강요해온, 일본 반공우파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깨버려야할 것이다. 그래야만이 문재인의 정체도, 의도도 더 분명히 볼 수 있음을 우리는 사쿠라이 요시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