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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쇼핑ㆍ배송비 정액제..대형마트 e몰 강화

배셰태 2010. 12. 15. 21:19

소셜쇼핑ㆍ배송비 정액제..대형마트 e몰 강화

연합뉴스 경제 2010.12.15 (수)

 

대형마트업계의 온라인 쇼핑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대형마트들이 저마다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각 업체는 대형마트를 토대로 한 온라인몰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다른 업체에는 없는 색다른 서비스로 고객 마음을 잡으려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이마트의 이마트몰(www.emartmall.com)은 지난달 중순 대형마트업계 처음으로 소셜커머스 '하리 티케(Hari's Tyche)'를 도입했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