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문재인은 엄청난 일을 해냈다...며칠만에 미국 전체를 적으로 돌리는 데에 대성공했다

배셰태 2018. 2. 13. 05:08

※문재인의 백두혈통 띄우기

 

[평창올림픽이, 평양올림픽이 됐다. 히틀러의 선전장으로 타락했던 1936년 베를린 올림픽과 판박이다. 이에 대한 책임은 문재인 정부에 있다.]

 

이게 오늘 WSJ 사설이다. ㅋㅋ 문재인 대통령님, 기분 째지십니꽈?

 

문재인은 엄청난 일을 해냈다. WSJ 뿐 아니라 미국 언론 전체가 계속 이같은 비판적 성토를 하고 있다. 며칠만에 미국 전체를 적으로 돌리는 데에 대성공했다.

 

참고로, 과연 평양올림픽과 베를린올림픽이 비슷할까? 두가지 점에서 완전히 다르다.

 

1) 1939년 독소불가침조약(히틀러-스탈린 사이의 조약) 및 독일에 의한 폴란드 침공 전에는 "히틀러는 나름 쓸모가 있다"고 생각했던 영미 정치인들이 많았다. 예를 들어, 케네디 대통령의 아버지는, 금주령 때 엄청난 돈을 번 야리꾸리한 인간이었는데, 정치헌금을 엄청 내고 영국 대사가 되어, 히틀러를 광적으로 옹호했다. 히틀러의 쓸모는 뭐였을까? [빨갱이를 막아내는 방파제]라고 착각한 영미 정치인들이 많았다. ...

 

==> 반면 지금 미국의 거의 모든 정치인들, 언론인들은 (특히 평양올림픽 이후), "북한을 이번에 작살내야 한다"는 데에 의견이 모아졌다.

 

2) 히틀러 집권 후 독일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경제가 안정되고 초고속 성장했다. 독일의 힘은 어마어마하게 커졌다.

 

==> 반면 지금 북한은 경제가 완전히 붕괴했다. 피폐한 상태가 아니라 폐허가 된 상태이다.

 

만약 문재인 권력이, '백두혈통 띄우기'에 대박났다고 정신승리 중이라면, 그 기쁨을 맘껏 누리도록.... 며칠 못 간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8.02.12

(이선본 대표)

===================

[참고요]

얘, 얼굴이 왜 이 모양이냐?

이빨색깔, 탈모, 얼굴 잡티.. 이거 중증 뽕쟁이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