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언론과 검찰의 쿠데타] 박영수 특검 붕괴 수준...박근혜 대통령을 기소한 모든 조항 입증하지 못해 ▼▼ 

배셰태 2018. 1. 21. 18:57

※박영수 특검이 큰일났습니다

 

언론이 전혀 보도하지 않지만, 대통령의 재판은 계속 진행됩니다. 재판은 한마디로 파탄적입니다. 특검은 아예 붕괴수준입니다. 특검 자신들도 어떻게해야 되는지 몰라요. 대통령을 기소한 모든 조항을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오죽하면 특활비로 걸었는데, 그것 역시 도저히 입증이 안됩니다. 사법부가 살아 있다면 기소도 안되는 것을 좌빨의 협박에 지금까지 끌고 왔으나, 사법부도 이젠 특검의 억지를 받아줄래야 받아줄 방법도 없고 염치도 없습니다.

 

이제 문가와 좌빨은 특검에게 책임을 몽땅 뒤집어 씌울겁니다. 죄도 안되는 박대통령을 기소해서 나라를 혼란에 빠트렀으므로, 좌빨의 사냥개인 검찰로 하여금 박영수 특검을 기소하여, 정권찬탈의 책임에서 자신들은 빠져나가려 할 겁니다. 문의 개로서 짐승같은 짓을 한 박영수 특검은 짐승같이 울부짖을 겁니다.

 

사실 5개월전 문의 사적 대변인격인 김경수가 “우리가 움직여서 정권을 잡은게 아니다. 세상이 박근혜에게 정권을 회수하여 가만히 있는 우리에게 정권을 안긴 것이다”라고 말했어요. 불법으로 정권을 찬탈한게 아니라 정권이 왔다는 말이지요.

 

그는 이미 박대통령은 아무런 죄가 없고 합법적으로 감옥에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우파의 대대적 저항으로 대통령을 감옥에 보내지 못하게 되면, 모든 혼란의 책임을 특검에게 물을 수 있게 이미 5개월전에 한자락 깔아놓은 겁니다.

 

“특검 니들이 죄가 없는 박근혜를 감옥에 보낼 자신이 있다고 말하지 않았느냐? 그런데 이게 뭐냐? 그러니 니들이 책임져라”하고 [특검에 나라의 혼란케한 죄]를 물으며 오리발을 내밀 것이란 말이지요.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8.01.21

==================

[관련 동영상]

※박근혜 사기탄핵 ·구속/언론과 검찰의 쿠데타

http://blog.daum.net/bstaebst/25474

 

■대통령을 묻어버린 '거짓의 산' 41편 | 충격! 특종! 법원, 엄청난 소용돌이...특검, 스스로 무너지나?

(우종창 전 월간조선 편집위원 '18.01.19)

https://youtu.be/398yRT2OlA8

 

-법원, 공소장 변경 요구…속속 드러나는 특검의 부실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