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IT/과학 2010.12.01 (수)
머니투데이방송(MTN), '소셜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방안' 포럼 개최
< 앵커멘트 >
요즘 각 기업들마다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SNS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소통의 역할의 의미를 넘어서 기업의 가치 창출을 내는 도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공보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는 하나의 인맥 네트워크로 묶여지며 '제 2의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스마트폰 보급 등으로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수단이 된 소셜 미디어는 우리의 생활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의 F-커머스, 소셜쇼핑업계 판 뒤집을까? (0) | 2010.12.01 |
---|---|
소셜쇼핑 세분화 어디까지? (0) | 2010.12.01 |
애플, 태블릿PC 전용 '디지털 신문' 만든다 (0) | 2010.12.01 |
구글, e북 시장 진출…판도변화 예고 (0) | 2010.12.01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포털 나왔다 (0) | 201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