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자유한국당→박근혜 대통령 탄핵패당!...네티즌 "탄핵2중대가 되었다"■■

배셰태 2017. 12. 13. 16:34

자유한국당→박근혜 대통령 탄핵패당!

올인코리아 2017.12.13 허우 기자

http://m.allinkorea.net/a.html?uid=37123&page=1&sc=&s_k=&s_t=

 

네티즌 "자유한국당은 탄핵2중대가 되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앞장선 조선닷컴이 ‘자유한국당이 탄핵당이 되어버린 현실’을 호평했다.

 

“자유한국당 새 원내대표·정책위의장에 홍준표 대표와 김무성 의원 측이 밀었던 김성태(3선)·함진규(재선) 의원조(組)가 12일 당선된 것은 박근혜 정부 시절 한국당 주류였던 친박(親朴)계가 퇴조하고 ‘친홍(親洪)·비박(非朴)’ 연합 세력이 새로운 당 주류 세력으로 떠올랐음을 의미한다”며, 조선닷컴은 탄핵과 대선 패배로 존립 위기에 처한 한국당 의원들이 “‘도로 친박당’은 안 된다”는 쪽으로 쏠리면서 당 주류 세력 교체를 택했다는 것으로 풀이했다.

 

조선닷컴은 자유한국당이 ‘탄핵부역정당’으로 전락한 사실은 외면했다. 홍준표 대표, 김성태 원내대표, 장제원 대변인은 모두 탄핵 추인·부역·주도파이나, 자유한국당은 이제 박근혜 대통령 탄핵당이 됐다.

 

<중략>

 

홍준표 대표가 자유한국당 내에 김무성·김성태·장제원 등 박근혜 대통령 탄핵파들을 지지한다는 사실은 이제 만천하에 공인됐다.

 

<중략>

 

홍준표 대표는 내놓고 탄핵을 반대한 친박계를 ‘바퀴벌레, 고름, 암덩어리’라고 비난하면서, 자유한국당은 탄핵당으로 만들었다. 탄핵의 부당성에 분노하지 못하는 소위 친박계는 쇠락하기 마련인 것 같다.

 

<중략>

 

날조와 선동에 근거한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이 부당하다고 분개하는 소위 친박계 의원들을 찾아보기 힘드니, 촛불난동세력과 공조하여 탄핵을 주도했던 김성태·김무성·장제원 등 탄핵부역자들이 자유한국당의 주도권을 잡는 것은 자연스런 정치현상일 것이다.

 

<중략>

 

하지만 자당 출신 대통령을 탄핵한 배신자들은 국민의 호응을 받기 힘들 것이다.

 

“홍준표+김무성 세력, 한국당 주류 됐다”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mount****)은 “소탐대실하는 이명박·김무성·홍준표 때문에 우파가 분열하여 종북좌파들에게 어부지리를 주고 있어 대한민국 우파의 앞날에 시커먼 먹구름이 끼었도다. 姜太公이 말하기를 ‘집안이 스스로 망가진다음에 남이 망가뜨린다’고 했는데, 자한당이 바로 그 꼴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lee****)은 “드디어 배신자들이 자유 한국당을 접수했네.배신자들이 주류가 된 당이 과연 애국보수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을까? 홍준표는 드디어 배신자 두목 김무성에게 자유한국당을 내주고 말았으니, 정말 지지할 당이 없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 (jaypark****)은 “적폐라는 말이 이것과 정말 잘 어울린다. 영원히 지지를 철회한다”라고 자유한국당 지지 철회를 선언했다.

 

또 한 네티즌(cski****)은 “가장 이기적이고, 기회적인 사람들이 다시 뭉쳤으니 다행이네요. 소위 보수라고 하는 가짜 보수들의 전형적인 집단이 형성되었네요”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hp****)은 “대한민국 건국이래 국가의 맥을 유지해오던 보수세력은 이제 흔적이 사라질 위기에 놓인 것이다. 김무성이와 홍준표는 김영삼이가 정치권에 데려온 자들인데, 김영삼이는 풀뿌리 민주주의라는 허울 좋은 구실로 사회 기초질서를 여지없이 허물고, 오늘날 무대포와 떼법이 난무하고 좌익들이 청와대를 적화대로 만드는 데 일등공신이 아닌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q****)은 “홍준표도 한심하구나. 박대통령 탄액에 앞장선 김무성·김성태 간신배를 안고 한국당이 잘되기 바랍니까? 한번 배신한 놈이 두번은 배신 못합니까? 내년지자체선거 승리는 물건너 갔네요”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g****)은 “김성태 뽑는 꼴을 보니, 이제는 마음을 내려놓아야겠다. 정치의 기본이 신뢰와 의리인데, 배신자들이 판치는 한국당을 보니 보수의 미래가 없는 것 같다. 머리 속에 개념이 없는 자들이 앞으로 하는 짓은 뻔하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ct****)은 “말로만 문재인 비판만 하고 행동은 오직 박근혜 죽이기로 몰입을 하는구만. 홍준표의 진정한 정적은 문재인이 아니라, 박근혜란 것이군! 앞으로 6 ~70년대에 봐왔던 정계의 사꾸라들이 대거 등장을 하겠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다른 네티즌(towerdo****)은 “옥쇄 들고 튀어 보수여당을 아작낸 인간을 끌어안고 뭘 하겠다는 건지 이해하기 힘들다. 어려워도 정도를 가야 하고 기본에 충실할 때 국민은 신뢰를 보냄을 잊은 것 같다”라고 자유한국당을 비판했다.

 

..이하전략

==========================

[관련 동영상]

■올인방송's 홍준표의 탄핵당과 같이 가면, 우익은 궤멸된다!

(조영환 올인코리아 대표 '17.12.13)

https://youtu.be/A2C6dZxEh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