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최대집지하통신] 홍준표 대표, 박근혜 대통령 출당 논의...절대로 인정 못한다◀◀

배셰태 2017. 8. 17. 17:46

■홍준표 대표, 박근혜 대통령 출당 논의, 절대로 인정 못한다!

(최대집 자유통일해방군 상임대표 '17.08.17)

https://youtu.be/O9d-uctEYBw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최근 2017.8.16. 대구 방문에서 박근혜 대통령이 국정 운영을 잘못 해서 벌을 받고 있는 것이라며,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출당 문제를 논의하겠다고 발언하였다.

 

이는 탄핵 사태의 본질을 외면한 인식으로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 만약 홍준표 대표의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킨다면 그 때에는 자유한국당 자체가 자유애국 우파 사회운동 진영의 주적이 될 것임을 엄중 경고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홍준표 대표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출당 발언

 

어제 2017.8.16.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대구를 방문한 자리에서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습니다.

 

‘국정을 잘못 운영한 벌을 받고 있다’

’대통령이란 자리는 결과에 대해 무한 책임을 지는 자리‘

‘책임을 지지 않으면 무책임한 정치가 된다’

‘(박 전 대통령이 책임지겠다고 했으면) 박 전 대통령 문제가 잡범들처럼 형사적으로 처리되지 않고 정치적으로 처리될 수 있었다’

‘유·무죄를 법원에 의존하지 말고, 정치적으로 대처하면 좋겠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사태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절대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탄핵 사태의 본질은 아무런 죄가 없고 국정을 총체적으로 잘 운영하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을 특정 세력들이 오랜 기간 기획하고 음모하여, 거짓과 사기, 불의와 불공정으로 대통령을 국회 탄핵 시키고, 헌재 탄핵 시키고, 구치소에 가두고 재판으로 인정할 수도 없는 살인적인 ‘인민재판’을 벌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탄핵 사태의 본질은 자유통일을 추구하고 정치 기득권, 언론 기득권 등과 싸워오던 박근혜 대통령에게 국가반역세력과 수구기득권 반(反)개혁세력이 협잡하여 정치권력투쟁을 벌여, 그들이 일시적으로 이 정치권력투쟁에서 승리한 상태라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박근혜 대통령이 국정을 잘못 운영한 벌을 받고 있다니,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입니까? 잘못한 것이 없는데 도대체 무슨 벌을 받고, 무슨 정치적 책임을 집니까? 광화문에 촛불 들고 오밤중에 뛰어나와 수많은 군중이 폭도가 되어 청와대 진격 외치고 대통령 하야 외치면, 그게 국정을 잘못 운영한 것이 되고, 정치적 책임을 져야 하는 것입니까?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이 정치적 책임을 지겠다고 했으면 지금 문재인 일당들이 박대통령을 감옥에 가두고 주4회 재판에 세우고, 이런 정치 보복을 하지 않았을까요? 천만에, 아마 이보다 더하면 더했지 못하진 않았을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사태에 대한 홍준표 대표의 이러한 인식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식에 근거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출당 조치 역시 절대 인정할 수 없습니다.

 

자유한국당이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 조치하는 순간,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 수호,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 박근혜 대통령 탄핵무효-진상규명-탄핵주범 응징을 결의한 자유애국 국민군(國民群)의 주적(主敵)이 될 것입니다. 이 때에는 조금의 주저함도 없이 자유한국당을 버려야하며, 문재인 일당과 함께 자유한국당 역시 타도와 해체의 대상이 될 것입니다.

 

2017.8.17.(페이스북)

최대집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

자유통일해방군 상임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