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T/과학 2010.06.25 (금)
40~50대 남성, 갤럭시S 구입많아..아이폰 20~30대와 대비
삼성 브랜드 신뢰와 `T맵, DMB 등 한국형 서비스` 선호
|
===========================================================================================
[선도정보]
이제는 기업 대 기업에서 기업이 속한 비즈니스 생태계 대 다른 생태계 간 경쟁으로 옮겨갔다. 글로벌 네트워크화된 환경 하에서는 생태계 내 기업들이 `공생공멸의 운명체` 가 되었기 때문에 그중 한 개의 기업만 무너져도 나머지 비즈니스 생태계가 다 흔들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결국 막강한 생태계에 들어가지 못한 기업 또는 상품은 불안에 떨 수밖에 없다 .새롭게 재편될 정보통신 네트워크 비즈니스 생태계 트랜드를 선점할 필요가 있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이자르’ 출시 (0) | 2010.06.26 |
---|---|
줄 줄 줄…아이폰4 첫선 보인 날 세계 풍경 (0) | 2010.06.26 |
이제 자동차도 쇼핑몰에서 고르는 시대! (0) | 2010.06.25 |
인터몰, "쇼핑몰 홍보만으로 고수익 창출" (0) | 2010.06.25 |
MVNO사업 놓고 `갈등심화` (0) | 2010.06.25 |